[ Lucid Dream 방법 ]/● 딜드 Dild

루시드드림(자각몽) 딜드 하는법 | 꿈표식 찾기 | 자각몽 방법

MSONE엠손 2020. 12. 7. 22:47
반응형

 

꿈표식 찾기는 루시드드림에 딜드와, 와일드 이 두가지 방법중 딜드에 해당하는 방법입니다. 

오늘 방송 내용중엔 제가 직접 사용했던 현재도 사용중인 노하우에 대해서도 말씀드릴예정이니 방송 끝까지 들어주시고 꾸준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루시드드림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딜드에 대해 이해 하고 계시겠지만 

처음 루시드 드림을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보통은 꿈은 잠에서 께어날때 까지 꿈이란걸 모르고 있다가 아침에 눈을 뜨고나서 꿈을 꿨다는걸 인지하거나 꿈을 꾼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는게 일반적이라면

루시드드림의 딜드는 잠에 들고 꿈이 시작하고 난 이후에 평소처럼 꿈이라는걸 자각하지 못하고 이끌려다니다가  중간에 꿈이구나 라고 알게 되는 것을 딜드 라고 합니다.

 

근데 중간에 꿈이구나 라고 알게해주기 위해 필요한것이 바로 오늘 방송 주제인 꿈표식 입니다. 

 

그만큼 딜드 성공에 가장큰 영향을 미치는 필수적인 방법인것이죠. 

 

먼저 꿈표식에 대해 가장이해하기 쉽고 간단한방법은 말도안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몇가지 예시를 들자면 

나는 학생인데 집에서 자고 있었고 다음날 학교 가야하는데 갑자기 

꿈속에선 내가 바닷가에 서있는거에요

 

아니면 나는 회사원이고 회사끝나면 바로 집에만 오는데 꿈속에선 내가 해외여행 갔던 그 여행지에서 꿈이 시작하는거

 

한가지 정말 확실한건 갑자기 동물원에만 있을법한 동물이 우리동내에 막 돌아다녀..  코끼리가 집앞에 걸어다녀..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이 생기면 바로 꿈이라는걸 알게 되겠죠.  

 

 

근데 정말 신기한게 꿈속에선 이런상황을보고도 꿈이란걸 인지를 못한다는 겁니다.. 

아마 아무나 그런걸 인지했다면 누구나다 자각몽을 꾸고 있겠죠?

 

그리고 모든 꿈에선 이런 이상한 상황들이 벌어지는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이 우리는 이런 이상한 상황이 생기는 꿈을 언제 꿀줄 알고, 매일 마다 기다릴수 없겠죠

 

그렇기 때문이 루시드드림을 하기위해 이방송을 보시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은 

인위적인 꿈표식 만들기입니다.

 

예를 들자면 여러분은 핸드폰 계속 들고 다니시죠?   핸드폰을 볼때마다, 핸드폰을 찾을때마다 이건 꿈인지 아닌지 한번씩 의심하는 겁니다.  

이걸 반복하게 되면 꿈속에서 핸드폰을 찾는 그 순간 꿈이라는걸 자신도 모르게 의심을하게 되는것이죠

 

핸드폰은 제가 한창 쓰던 방법중 하나인데 이 방법 말고도 여러분에 맞는 방법을 연구하고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방법중 가장 도움이 된 인위적인 꿈표식 몇가지를 추천드리자면 

자리에서 일어날때 자리에 앉을때 꿈인지 아닌지를 의심하기와 

내가 장소를 옮길때마다 꿈인지 아닌지를 의심하기.

그리고 가장 좋은건 그냥 평소에 아무렇지 않게 매번 꿈인가 아닌가를 의심하고 의심을 하고나선 RC를 하는것입니다.

 

 

지금까지 설명에도 언급을 했지만 

꿈표식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의심하기 입니다. 

솔직히 코끼리를 보든 외계인을 보든 꿈속에서 아무리 신기한일이 일어난다고해도 꿈인지 아닌지 의심하지 않으면 꿈속에선 그걸 당연하게 생각하고 잠에서 깨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을 자기전에 암시를 걸때도 

말도 안되는 상황을 볼때 나는  의심할거다 라고 암시를 걸고 잠을 자는것도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일반적인 기본적인 꿈표식입니다. 

확실히 오늘 방송만 정말 의지를가지고 평소에 활용 하셔도 루시드드림 성공확률을 확실히 올리실 수 있을 것입니다. 

 

딜드 방법에 가장 성공확률을 높이는 방법중 하나가 또 암시를 거는건데 

제가 루시드드림 방법을할때마다 꼭 언급하는 것이죠. 

 

지금도 그렇고 이 암시만 걸명 대부분 성공을하고..  꿈 중간에 의심할 필요도 없이 꿈이 시작하자마자 의심을 하게 되기때문인데 

 

암시 방법을 다시 말씀드리자면

 

나는 눈을 뜨지마자 이게 꿈인지 아닌지 의심할거다.  

 

아니면, 나는 침대에서 누워있고 다음날 침대에서 일어나야 한다.  

 

아니면, 나는 지금 꿈이다 

 

입니다. 

 

 

이것 말고도 여러분만의 꿈에대한 의심을 갖을수 있는 암시를 만드셔도 좋습니다. 

혹시 여러분만의 암시나 노하우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발랄게요~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평소에 꿈인지 아닌지를 수시로 의심하는 버릇을 드린다면 모든 순간순간 모든 환경자체가 꿈표식이 될 수도 있다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