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바꿔준 루시드드림 경험담 | astral | sleep paralysis | 수면마비 | 악몽 | 자각몽이야기
나는 자라면서 내가 자고 있는 방에서 일어나는 악몽들을 되풀이하곤 했다. 모든 것이 똑같고, 어두운 방에서 잠을 자려고 했지만, 침대 끝에서 무서운 소리가 들리는 것만 빼면요. 움직이는 것은 정말 어려웠고 나는 일단 그것이 악몽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면 나 자신을 깨우려고 노력할 것이다. 나는 그 소리들이 내가 듣기에 소름 끼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따라 변하고 더 커질 것이라는 것을 알아챘다.
지난 밤 나는 악마 같은 돼지가 내 침대 밑에서 으르렁거리는 모습을 상상했다. 그리고 갑자기 그 일이 벌어지고 있었다. 너무 시끄러워서 내 귀을 아프게 했다. 그래서 나는 " 망할 것 좀 줄여!"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갑자기 더 조용해 졌어요.
나는 꿈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두려움을 덜기 위해 일을 하기 시작했다. 나는 일어나서 불을 켜기로 결심했다. 전등 스위치가 같은 자리에 있지는 않았지만, 느낄 수가 없었고, 무서운 방 한 가운데 서 있었습니다. 너무 연약하고, 빛을 향해 돌진하면서 말이죠. 몇번은 전등 스위치를 찾았지만 작동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나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되는 꿈을 꾸면서 꿈에서 " 깨어나곤 해도 여전히 꿈을 꾸고 있었어요. 나는 거기에 앉아서 크고 무서운 소리를 듣고, 긁고, 숨쉬고, 점점 더 커지고 있었어! 나는 불을 켜고 다시 방을 나가기로 결심했다. 이런 일은 여러번 반복되었습니다. 제가 방을 떠나기 전에 말이죠. 나는 결국 전등을 켜는 것을 포기하고 곧장 문으로 갔다. 내가 문 밖으로 나왔을 때 나는 너무 흥분했고 나는 예 같았다. 난 악몽에서 탈출했고 이제 집을 떠나 탐험할 수 있어! 나는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했다.
그냥 생각했어요. 좋아요. 손을 움직여 보세요. 손가락 수를 셀 수 있는지 보세요. 나는 숫자를 세려고 노력했고 계속 셀 수 없었어. 그때 내가 꿈을 꾸고 있다는 걸 알았어! 꿈을 통해 나는 이것을 여러번 했고, 한번은 작은 nub손가락을 가진 적이 있었고, 다른 때는 단지 여분의 손가락을 가지고 있었다. 난 너브 사이로 손가락을 찔렀는데, 그건 멋졌어. 꿈에서도 할 수 있다고 여기서 읽은 것 같아서 한번 해 봤어요. 정말 재미 있었어요!
어쨌든, 갑자기 나는 여동생과 함께 부모님 방에 있었다. 그녀는 무례하게 굴었고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나는 꿈 속에서 그녀와 논쟁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낭비라고. 그래서 나는 그냥'잘 가'라고 말하고는 창문 밖으로 뛰어요. 나는 정말 오랫동안 넘어졌고, 정말 재미 있었어! 나는 미소를 짓고 있었고 바람은 내 주위에서 불고 있었고, 나를 살아 있고 자유롭게 느끼게 해 주었다. 나는 수영 동작으로 비행을 시작했다. 나는 피곤했고 일이 효율적으로 진행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일을 그렇게 열심히 하지 않아도 된다고 결심했다. 그것은 효과가 있었다! 나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그 위를 날았다. 저는 제가 본 몇몇 사람들과 교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호텔에 들어가서 복도/로비 지역에 섰다. 나는 사람들이 지나가는 것을 막으려고 했지만 그들은 나를 알아차리지 못 했다. 나는 그 나머지 꿈을 꾸는 동안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기 위해 노력했다. 나는 사람들에게 "나는 내가 꿈을 꾸고 있다는 것을 알아."라고 말하는 것을 기억했다. 처음에는 많은 반응을 얻지 못했지만 결국 사람들은 조금씩 저를 인정하기 시작했어요. 꿈이 끝날 때쯤이면 저는 탐험을 하고 물건을 만들고 있었고, 저의 모든 꿈의 사람들은 제가 오랜 친구인 것처럼 저를 반겨 주었습니다. 그건 빌어먹을 마법 같았어.
내 꿈에 가족들이 계속 나타나서 나는 그들을 모두 앉혀 놓고 마음을 다잡기로 했다. 저는 그들에게 이야기를 했고 그들은 실제 생활에서 받았던 것보다 더 좋은 것들을 받았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가던 길로 갔어! 이 잠수함에서 읽었던 것들도 기억 나요 벽을 통과하거나 뭔가를 하기로 결심하는 것처럼요
제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게 된 한가지는 제가 그들과 이야기하는 동안 사람들의 꿈이 계속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그들과 대화를 나눌 만큼 오랫동안 얼굴을 기억할 수 없었고 그들은 새로운 사람이 된 것 같았어요.
넷플릭스에서 좋아하는 섹시한 남자를 상상해 봤는데 얼굴이 기억이 안 나더라고요. 그가 있는 방으로 걸어 들어가려고 했는데, 그들이 나를 향해 돌아설 때는 계속 다른 사람으로 변했어요. 그것은 좌절스러웠어. 그리고 그들은 나보다 훨씬 더 어리거나 나이가 많았어! 내 나이에 어울릴 사람이 없어서 나는 혼자서 계속했다. 나는 몇몇 사람들에게 나의 무의식이 나에게 무엇을 말하려고 했는지 물었고 나는 그들의 어떤 대답도 기억할 수 없었다.
어쨌든, 저는 즐거웠고 여러분들 중 누구라도 비슷한 첫번째 자각몽을 꾸었다면 제가 경험했던 몇가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잠수함을 찾게 되서 정말 다행이야, 그건 웅대한 모험이었고, 정말 현실 같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